뉴시스

법무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첫 입국자 맞이

기사등록 2026/06/22 10:04:55

associate_pic3

[서울=뉴시스] 법무부는 2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시행 이후 첫 입국자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국한 관광객들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를 이용한 첫 입국자다. (사진=법무부 제공) 2026.06.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법무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첫 입국자 맞이

기사등록 2026/06/22 10:04:5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