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삼성전자의 첫 반지형 웨어러블 폼팩터 '갤럭시 링'의 사양과 기능이 공개됐다. 최대 7일간 충전 없이 수면 품질, 운동 진행 상황 등을 측정할 수 있으며 제스처로 사진 촬영, 알람 해제 기능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5호부터 13호까지 실제 사이즈와 동일하게 준비된 9개의 키트를 먼저 배송받아 착용해 보고 사이즈를 선택해 실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고현정은 지난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조금씩 다른 내 표정. 어떤 게 마음에 드시나요"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현정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민낯의 무결점 피부가 이목을 끌었다.
54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도 인상적이다.
뚜렷한 이목구비, 독보적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지난달 16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2시간 여 앞두고 소속사 엔에스이엔엠은 "크랭크업까지 이틀 남았는데, 정신력으로 버티다 오늘 응급실에 다녀왔다. 의료진이 '일정 소화가 불가능하다'고 진단, 제작발표회 불참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후 수술을 받은 고현정은 지난 6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퇴원했다고 알렸다.
고현정은 SBS TV 새 드라마 '사마귀' 촬영에 한창이다.
'사마귀'는 한 여인이 오래전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가운데, 누군가 그녀를 모방한 연쇄 살인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서울=뉴시스] 래퍼 윤비가 20일 유튜브 채널 '윤비의 불편한 진실'에 '윤비어천가'라는 제목의 노래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윤비의 불편한 진실' 캡처) 2025.01.2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래퍼 윤비(33·명윤백)가 '내란 우두머리(수괴)'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했다.
윤비는 20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윤비의 불편한 진실'에 '[불편한 음악]윤비-윤비어천가(feat. 드럼통타이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윤비어천가'라는 제목의 노래가 담겼다.
해당 곡에는 "계엄령 계엄령 선포해 비상계엄령/ 종북 좌파 개딸X들이 개같이 나대서 멸공/ 대통령 대통령 지켜야해 우리 대통령/ 진짜 내란수괴범은 전과 4범 이재명/ 다같이 멸공 멸공"이라는 가사가 담겼다.
또한 영상 섬네일(작은 대표 이미지)에는 "윤비어천가"라는 글이 써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지난해 12월3일 비상계엄 해제 요구안 의결을 위해 국회 담을 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더했다.
윤비는 Mnet '쇼미더머니8'(2019), '쇼미더머니9'(2020),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2023)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서울서부지방법원은 지난 19일 오전 3시 윤 대통령에 대해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변호인 외 접견 금지 조처를 내렸다.
윤 대통령 변호인인 윤갑근 변호사는 20일 "내란과는 전혀 관련도 없는 가족과의 접견까지 제한하는 것은 수사 목적이 아니라 대통령에 대한 분풀이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윤 변호사는 국가인권위원회가 2017년 구속된 피의자 가족 등에 대한 과도한 접견제한은 피의자의 방어권 침해이며 헌법 제10조의 일반적 행동자유권을 침해한다고 결정한 것을 예로 들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은 이날 오후 1시30분께부터 서울 종로구 삼청동 안가에 대한 압수수색을 시도 중이다. 경찰이 지난달 27일 서울 삼청동 대통령 안가 폐쇄회로(CC)TV 자료 확보를 위해 압수수색을 시도했으나, 경호처가 '군사상 기밀, 공무상 기밀에 해당한다'는 사유로 거부해 불발된 바 있다.
[서울=뉴시스] 전신 기자 = 경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단(특수단)이 20일 오후 서울 삼청동 대통령 안전가옥 폐쇄회로(CC)TV 확보를 위해 압수수색에 나섰다. 사진은 이날 삼청동 대통령 안가 모습. 2025.01.20. photo1006@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