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육군 인사사령부와 전역장병 취업 지원 맞손

기사등록 2021/11/17 15:12:54

전역 장병 대상 채용 확대…육군은 우수인재 추천

쿠팡은 17일 육군 인사사령부와 함께 육군본부 계룡대에서 전역을 앞둔 장병들의 취업지원과 정보통신기술(ICT)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명규 쿠팡 전무(사진 왼쪽)와 고태남 육군 인사사령관(사진 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쿠팡이 전역을 앞둔 장병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정보통신기술(ICT) 인재 양성을 위해 육군 인사사령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육군 취업 박람회, 취업 설명회 등 채용 행사에 참여해 정보통신기술 분야 인재 양성과 우수 인재 발굴에 나설 예정이다. 육군 인사사령부는 장병들에게 ICT 분야 기술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FC 운영관리직, 배송직, 안전관리직, IT보안직 등 채용 분야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추천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 전무와 고태남 육군 인사사령관(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장병들의 취업 지원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을 약속했다. 

김명규 전무는 "민관 협력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전역 장병들이 사회에 자리잡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채용에 꾸준히 투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