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세 장근석 "마흔 전 아버지 되고 싶다"

기사등록 2024/03/03 14:33:08

[서울=뉴시스] 장근석.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4.03.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장근석.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4.03.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장근석(37)이 결혼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

3일 오후9시5분 방송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2년 만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근석과 밴드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절친인 김희철의 집에 처음으로 방문한 모습이 그려진다.

2년 전 김희철 집은  벽, 바닥, 거실, 침실, 화장실까지 온통 하얀색으로 도배돼있어 모(母)벤져스를 충격에 빠뜨렸다. 2년이 흘러 공개된 김희철의 집은 이전보다 더 충격적인 모습을 드러내 김희철 어머니를 놀라게 했다. '쪼금 싸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다'는 뜻을 가진 연예계 사모임 '쪼코볼'의 멤버 장근석, 이홍기 역시 모임의 회장인 김희철의 집에 가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드레스룸에서 의문의 물건을 발견한 장근석과 이홍기는 "이거 남자 거 아니잖아"라며 김희철을 추궁했다.

미혼인 세 사람은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눠 모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와의 결혼식'까지 올렸던 김희철은 돌연 "이제는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근석 역시 "이제는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흔 전에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목표까지 밝히며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가 있다고 고백했다.

세 사람의 이상형 토크가 이어졌다. 김희철은 한때 "복숭아뼈가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었다"며 독특한 연애 스타일을 고백했다. 이어 장근석도 남달랐던 과거의 이상형을 고백했는데, 여자친구와의 데이트가 끝나고 집에 데려다줄 때 이 행동을 해주는 여자가 이상형이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서울=뉴시스] 3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장근석, 이홍기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공개된다.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4.03.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3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장근석, 이홍기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공개된다.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4.03.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