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 휩쓴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내달 국내 개봉

기사등록 2024/02/13 17:38:41

[서울=뉴시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포스터. (사진=NEW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포스터. (사진=NEW 제공) 2024.0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내달 국내 개봉한다.

13일 수입사 에스엠지홀딩스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스러운 별모양의 깨진 스텔라를 배경으로 결연한 표정의 위장 가족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오퍼레이션 '올빼미'를 수행하기 위한 역대급 모험을 예고하는 포스터에는 총을 들고 있는 스파이 아버지 로이드와 공격 태세를 갖추고 있는 암살자 어머니 요르, 어딘가로 달려가는 초능력자 딸 아냐와 미래예지견 본드의 모습과 함께 '세계의 운명을 건 위장 가족의 극비 임무'라는 문구가 삽입됐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세계 각국이 치열한 물밑 정보전을 벌이고 있는 시대 속에서 서로의 정체를 숨긴 채 결성된 위장 가족이 각자의 목표를 위해 오퍼레이션 '올빼미' 작전 수행 중 야나가 열차 안에 있던 수상한 캐리어 속 초콜릿을 실수로 삼켜버리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다.

앞서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개봉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개봉 6주차에 누적 관객수 414만 명을 동원하며 수입 55억 엔(한화 약 488억)을 기록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를 원작으로 한 이번 극장판 제작에는 또 다른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등의 극장판을 제작한 WIT 스튜디오(STUDIO)와 클로버웍스(CloverWorks)가 참여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내달 20일 국내 개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