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안선영, '건물주' 된 근황

기사등록 2024/02/13 11:37:38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 이만기·안선영·오민석이 출격한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 이만기·안선영·오민석이 출격한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제공) 2024.0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이 '돌싱포맨'에 출격한다.

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전 씨름 선수 이만기, 개그우먼 안선영, 배우 오민석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남다른 포스로 등장한 이만기는 "돌아온 싱글이 무슨 자랑이라고 모였냐"며 시작부터 '돌싱포맨'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그가 최초의 천하장사 타이틀을 뽐내며 전성기 시절 기록들을 자랑하자 MC 탁재훈은 "옛날 얘기 할 거면 샅바 메고 오시라"며 깐족거렸다.

안선영은 최근 건물주가 된 근황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안선영은 홈쇼핑 완판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돌싱포맨' 멤버들을 대상으로 완판 도전에 나섰다. 말솜씨 능력자답게 '돌싱포맨'의 상상치도 못한 장점을 끌어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연애 능력도 만렙인 이들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만기는 아내에게 "모든 건 준비됐으니 몸만 와라"라며 풀옵션 아파트의 키를 선물했던 프러포즈 일화도 털어놓았다. 이에 '돌싱포맨'은 "우리도 다 계획이 있다"며 상상을 초월한 궁상 프러포즈, 레미콘 프러포즈 계획 등을 밝혔다.

또한 이만기는 집에서 반려견보다 못한 취급을 받고 있다며 웃픈 현실을 고백했다. 귀가 시 아내의 눈에 띄지 않는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탁재훈과의 연결 고리가 있다고 밝힌 오민석은 엄마에게 빌붙어 사는 미운 아들 생활 실태를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