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자랑 즐거웠니?"…제이미, 구민철 사진 모두 삭제

기사등록 2023/01/24 09:30:02

 [서울=뉴시스] 제이미, 구민철 2023.01.24 (사진=SNS)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제이미, 구민철 2023.01.24 (사진=SNS)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제이미가 의미심장한 근황을 전했다.

제이미는 23일 인스타그램에 "당신의 남자친구가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을 때. 그는 아직 이 사실을 모른다. 하지만 그는 명백히 내 인생에서 벗어나고 있다. 4~5명의 다른 여자들과 즐거웠니?"라는 글을 영어로 적었다.

이어 "내가 이번 일에 대해 멋진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남자를 비난하진 말라. 이건 그냥 그 사람이 나쁜 것"이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이미는 그동안 SNS에 올린 남자친구 구민철과의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제이미가 공개 열애 중인 구민철을 저격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에 대해 구민철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제이미는 지난 2011년 방영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얻었다. 구민철은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종합편성채널 채널A '강철부대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SNS에 커플 사진을 올리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