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5일 재개장…창원시 "현장 점검"

기사등록 2024/04/04 16:21:59

[창원=뉴시스] 서정국 경남 창원시 미래전략산업국장이 5일 재개장을 앞둔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4일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서정국 경남 창원시 미래전략산업국장이 5일 재개장을 앞둔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4일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는 5일 재개장하는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두 달간의 휴장기간에 들어간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는 봄 시즌 행사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지난 3일부터 이틀간 프리오픈 행사를 진행해 최종 점검을 마쳤다.

마산로봇랜드는 대표적인 신규 캐릭터 3종(로우타·로일리·로보모)을 공개하고 테마파크 내부를 순환하는 순환열차를 도입해 방문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재개장 행사는 6일 열린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봇 테마 가족 뮤지컬과 로봇이 만들어내는 신기한 공연 로보틱 아트 퍼레이드가 준비돼 있다. 불꽃쇼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서정국 창원시 미래전략산업국장은 "로봇랜드 테마파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며 "방문객들이 풍성한 즐거움과 경험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