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전북에듀페이 지원사업' 수주, 바우처 카드 출시

기사등록 2024/04/04 15:39:02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은행.(사진=뉴시스DB)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은행.(사진=뉴시스DB)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 및 지원비 신청을 오는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는 학습 및 진로 지원비를 바우처 형태로 지급하기 위한 특화 카드로 전북은행 쏙뱅크,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 전북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및 발급할 수 있다.

특히 학부모와 학생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전국에서 처음으로 전북에듀페이 전용 모바일 앱도 개시했다. 전용 앱을 통해 바우처 카드 및 지원비 신청, 잔액조회, 사용 가능 가맹점 신청 및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를 집중신청 기간으로 별도 운영해 은행 영업시간을 두 시간 연장해 평일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카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카드는 바우처 지원비 이용에 따른 체크카드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도서 구입 시 2% 캐시백 ▲도내 영화관 5000원 이상 사용 시 3000원 캐시백 ▲전국 모든 제과점 사용액 10% 캐시백 ▲전주동물원 1500원 캐시백 ▲S-OIL 주유소 리터당 5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를 쏙뱅크, 전북에듀페이 전용 앱, 전북에듀페이 누리집에서 비대면 발급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5000원씩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은 전북에듀페이 사용자 이름으로 바우처 지원비 이용 금액 0.1% 기부를 지원해 학생들이 나눔 기부 문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 함께 도내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에듀페이 전용 콜센터(1588-2255), 전북은행 영업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