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4월한달 마테라소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기사등록 2024/04/04 14:48:08

봄맞이 새 단장 위한 할인·사은 행사

[서울=뉴시스]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아틀리에 매트리스.(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아틀리에 매트리스.(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신세계까사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마테라소(MATERASSO)와 까사미아(CASAMIA)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도 10% 할인해 준다.

까사미아의 인기 소파들도 10%부터 20%까지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뉴하이브, 로네, 뉴테라모, 캄포 럭스 등이 할인 대상이다. 캄포 플러스 소파와 까사미아 가죽 소파 구매 고객은 티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거실 가구를 최대 3개 품목까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프리미엄가죽 소파 레스터를 구매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상반기 웨딩 · 이사 고객맞이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