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세계랭킹 1위' 신진서, 7일 잠실 KT-LG전 시구

기사등록 2024/04/04 16:11:48

6일 그라운드 투어…김현수·이지강 사인회

[서울=뉴시스] 신진서 9단. (사진=한국기원 제공) 2024.03.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진서 9단. (사진=한국기원 제공) 2024.03.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바둑 세계랭킹 1위 신진서 9단이 잠실 마운드에 오른다.

LG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 구장에서 진행되는 KT 위즈와 주말 홈 경기 3연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연전 둘째날인 6일에는 회원의 날을 맞아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품목(마킹, 콜라보 상품 등)을 제외한 상품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경기 전에는 선수단의 라커룸, 실내연습장, 더그아웃, 그라운드 등 잠실 야구장의 특별한 공간을 체험 할 수 있는 그라운드 투어와 엘린이 하이파이브를 진행한다. 사전 접수를 통해 김현수, 이지강의 사인회도 연다.

7일에는 신진서가 시구자로 나선다. 신진서는 지난 1월 LG배 세계기왕전 우승에 이어 최근 농심신라면배 단체전에서 중국과 일본 최정상 기사 6명을 연거푸 꺾고 대표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신진서는 "세계대회 첫 우승을 LG배로 했고, LG배에서만 세 번 우승할 정도로 인연이 깊은 것 같다. 시구를 맡게 되어 영광이고, LG트윈스의 좋은 성적을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시구를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막전부터 이어진 'LG 트윈스 챔피언 팝업 전시'와 1루 내야 광장 트로피, 반지 전시는 7일까지 운영된다. 이후 팝업 전시는 여의도 LG트윈타워, 마곡 LG사이언스파크, 곤지암리조트 등을 순회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