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기업 브레인테크, 수원 복지시설에 건강진단기기 기부

기사등록 2024/04/04 14:00:58

안지홍 사장, 이재준 시장에게 물품 전달

[수원=뉴시스] 건강진단기기 전달식. (사진=수원시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건강진단기기 전달식. (사진=수원시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 수원시 향토기업인 ㈜브레인테크가 수원시 복지시설 6개소에 자사 수출제품인 스마트 바이오 소변분석 건강진단기와 건강점검 키오스크를 기부했다.

㈜브레인테크 안지홍 사장은 4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시장에게 소변분석 건강진단기 10대와 키오스크 1대를 전달했다. 2002년 수원시에 설립된 ㈜브레인테크는 스마트 건강 진단기기 등을 생산하는 수출기업이다.

이 진단기는 소변검사스틱과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소변 상태를 분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오스크는 소변 상태 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오스크는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 스마트 바이오 소변분석 건강진단기는 중앙양로원양로원·아녜스의집·감천장양로원·평화의모후원·보훈원 등 5개 양로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시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브레인테크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스마트 건강진단기기가 복지시설 이용자들이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