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컴백 대전 합류…29일 '아이브 스위치'

기사등록 2024/04/04 11:33:10

[서울=뉴시스] 아이브 커밍순 영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이브 커밍순 영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아이브(IVE)'가 이달 29일 컴백한다.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커밍순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일자를 이렇게 밝혔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는 '스위치(SWITCH)'라고 적혀있는 화이트 컬러의 책이 등장했다. 여섯 가지의 색을 가진 보석이 하나의 열쇠로 완성되자 책이 열리면서 입체감 넘치는 성이 나타났고, 열쇠로 성의 문을 열자 책은 순식간에 화려한 실버 컬러로 변하면서 빛을 내뿜으며 마무리됐다.

아이브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아이브 마인(I'VE MINE)'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전작은 초동 160만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타이틀곡 '배디(Baddie)', '이더 웨이(Either Way)'가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며 데뷔 통산 17관왕을 기록했다.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에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