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2관왕'

기사등록 2024/04/04 11:13:33

최고상 2개 포함 총 28개상 휩쓸어

[서울=뉴시스]LG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LG 클로이 서브봇이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LG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LG 클로이 서브봇이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LG전자는 'LG 클로이 서브봇'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의 디자인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Red Dot Design Award 2024)'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LG 클로이 서브봇은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나르면서도 음식을 쉽게 꺼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은 현대적이고 단순한 외관 디자인이 호평 받았다.

LG전자는 올해 시상식에서 최고상 2개를 포함해 총 28개 상을 받았다.

황성걸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은 "LG전자만의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과 함께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으로 따뜻함과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2관왕'

기사등록 2024/04/04 11:13:3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