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봄나들이객 겨냥 핑크퐁 팝업행사 열고 다양한 공연

기사등록 2024/04/04 10:33:12

[부산=뉴시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진행한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 모습. (사진=롯데몰 동부산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진행한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 모습. (사진=롯데몰 동부산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봄 나들이 고객을 사로잡을 팝업 행사와 다양한 공연을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5~14일 동부산점 1층 분수광장과 산토리니 스테이지에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기상어, 베베핀 등 인기 캐릭터들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첫 주말인 6~7일 핑크퐁 아기상어 별빛봉을 할인 판매한다.

또 1층 분수광장에서 6m 크기의 대형 아기상어 에어벌룬 포토존을 설치한다. 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베핀 스틱풍선' 또는 '한 입 솜사탕'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6일 오후 5시 30분부터는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가 진행되고, 7일 오후 3시와 5시30분 등 2차례에 걸쳐 '베베핀 해피콘서트'가 펼쳐진다. 두 공연 모두 30분 내외로 진행되며, 공연이 끝난 이후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포토타임과 그리팅 타임도 마련된다.

이어 13일 오후 4시 1층 분수광장에서 인기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가 열리고, 같은날 오후 6시 30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인기 공연인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롯데몰 동부산점 관계자는 "야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으로 자녀와 함께 봄맞이 쇼핑을 즐기러 온 고객들이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