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0년 최고급 스파 느껴볼까"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 선봬

기사등록 2024/04/04 10:16:03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설화수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1940년대 최고급 스파로 알려진 '인삼장(人蔘莊)'의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실제 스파를 경험하는 듯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은 '인삼장 리셉션'이다. 이곳을 통해 과거 인삼장에 관한 설명을 들으며 인삼 헤리티지에 관한 탐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어지는 '오감 체험 락커룸'에서는 설화수의 인삼 원료가 담긴 대표 제품과 60년에 걸친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연구에 관한 집념을 오감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자음생 체험존'에서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생세럼'을 집중적으로 만날 수 있다.

자음생세럼은 설화수의 첨단 뷰티 인삼과학으로 탄생한 10만개의 인삼 캡슐이 함유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파우더룸'에서는 퍼펙팅쿠션과 윤조립밤 등 최근 출시된 설화수의 다양한 제품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된다. 이어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100% 당첨 확률로 다채로운 제품과 굿즈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윤조 및 자음생 세트를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브랜드 앰버서더 허광한의 포토 카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설화수의 콜라보 굿즈 및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