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영남권 공략… 부산·울산 찍고 대구서 표심 호소

기사등록 2024/04/04 06:00:00

최종수정 2024/04/04 08:40:35

부산역 광장서 열리는 사전투표 독려 퍼포먼스 참여

김부겸, 경기·충청·세종 찾아 민주당 후보 지지 유세

[창원=뉴시스] 고범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3일 오후 경남 창원시 스카이웰빙파크 앞에서 허성무 창원성산 후보 지지유세를 하고 있다. 2024.04.03. bjko@newsis.com
[창원=뉴시스] 고범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3일 오후 경남 창원시 스카이웰빙파크 앞에서 허성무 창원성산 후보 지지유세를 하고 있다. 2024.04.0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4·10 총선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4일 부산과 울산을 찾아 표밭갈이에 나선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박영미(중구영도구) 후보 지지 유세를 마친 뒤 부산역 광장에서 열리는 민주당 부산 국회의원 후보자 사전투표 독려 퍼포먼스 일정에 참여한다.

이 대표는 이어 부산 지역 격전지인 진구갑의 서은숙 후보 지원 사격에 나서고, 유동철(수영구)·최택용(기장군) 후보도 지원한다.

이어 울산으로 이동해 박성진(남구을)·전은수(남구갑)·김태선(동구)·이선호(울주군) 지원 사격을 마친 뒤 마지막으로 동대구역에서 열리는 민주당 대구 국회의원 후보 집중 유세장을 찾는다.

김부겸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경기·세종·충청 지역 민심을 훑는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경기 안성시를 찾아 윤종군 후보를 지원하고 한경대 정문에서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펼친다.

이후 충북 청주에서 열리는 충북 청주 4개 선거구 합동 유세 및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마친 뒤 세종으로 이동해 강준현(세종을) 후보를 지원사격한다.

충남에서는 문진석(천안갑)·양승조(홍성·예산)·나소열(보령·서천)·박수현(공주·부여·청양) 후보 지지유세를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