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비브이엠티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론칭

기사등록 2024/04/04 06:00:00

[서울=뉴시스]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2024.04.04.(사진=롯데온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2024.04.04.(사진=롯데온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 공동기획상품(NPB)이다. 이번 첫 상품으로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 색조 메이크업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쿼터노트'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형태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최초의 틴티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상품이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