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프리미엄 교육과정 'CollegeX' 공식 출범

기사등록 2023/12/17 09:01:00

IT 일반 부트캠프 과정은 전면 리뉴얼 런칭

[서울=뉴시스] 코드스테이츠 로고. (사진=코드스테이츠 제공) 2023.12.1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코드스테이츠 로고. (사진=코드스테이츠 제공) 2023.12.15.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코드스테이츠는 신규 프리미엄 과정를 출범하는 동시에 기존 교육과정의 리뉴얼 런칭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육 프로그램 다변화에 맞춰 각 과정별 사전모집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CollegeX'는 코드스테이츠의 새로운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로, 전담 에이전트의 몰입형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집중적인 교육 경험을 선사한다. 코드스테이츠는 전문 학회 및 기관과 협력은 물론, 대기업 재직자 대상 심층 인터뷰와 설문 데이터에 기초해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개발했다.

참여자들은 약 6개월간 대학원 과정 수준의 교육을 이수, 실무 맞춤형 스킬을 습득하게 된다. 과정은 인공지능(AI) 전문가 및 금융권 데이터 분석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구분돼 운영된다.

고급 과정을 위한 자체 장학 제도가 운영되는 점도 주목된다. 코드스테이츠는 프리미엄 과정에 지원한 여성, 저소득층, 고등학교 졸업자 및 대학 중퇴자를 선발해 장학 기회를 제공한다.

IT 일반 부트캠프 과정은 전면 리뉴얼됐다. 코드스테이츠는 '프로덕트매니지먼트(PM)', '데브옵스(DevOps)/클라우드', 'IOS 앱 개발', '마케팅' 등 기존 과정을 전부 새롭게 출시했다. 교육과정 개편은 확장된 교육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두고 추진됐으며, 채용 가능성을 높이는 몰입형 커리큘럼 적용 등 다양한 영역의 개선이 이뤄졌다.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드스테이츠는 프리미엄 과정 및 IT 일반 부트캠프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한 펠로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 후 1년 이내 취업하지 못하면 교육비가 전액 환불되며, 구직 성공 시에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사전모집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