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리' 마동석이 떴어요…미래엔초코, TV CF 첫 론칭[중기소식]

기사등록 2023/12/01 15:11:02

[서울=뉴시스] 미래엔, '미래엔초코' TV CF 온에어. (사진=미래엔 제공) 2023.12.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미래엔, '미래엔초코' TV CF 온에어. (사진=미래엔 제공) 2023.12.0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1일 중소기업계 소식.

▲미래엔의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플랫폼 '미래엔초코' TV CF를 첫 론칭한다. 지난 15일 미래엔이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CF는 '부산행', '범죄도시'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인한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마동석이 대표 모델로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부터 정식 론칭하는 TV CF는 '맘이 탈 때'와 '맘만 앞설 때' 총 2편으로 '맘'이라는 키워드를 '마음'과 '엄마'라는 중의적 표현으로 사용했다. 미래엔은 '미래엔초코' 신규 론칭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시 오는 31일까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태리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침대 브랜드 돌레란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돌레란트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돌레란코리아의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돌레란코리아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에 방문하고 크리스마스 소원 카드에 소원을 적어 트리에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돌레란 베스트셀러 누베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세트, 하이엔드 토퍼 매트리스 QE, 돌레란 마이폼 베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크리스마스 경품을 증정한다.

▲'데스커'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가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통해 아이 책상은 숙제, 과외 등 학습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의 가능성을 만드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일환으로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브랜드 필름은 아이가 주체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며,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아이의 여정을 보여준다. 영상 공개와 동시에 아이의 시작과 성장을 도와줄 수 있도록 멀티책상세트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제품의 주요 특징과 활용도를 담은 제품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 수리'가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교육업계 전문가와 함께 학부모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대치동에 위치한 '문해와 수리' 학원에서 진행된다. 5일 '대치동 최상위권의 수능 1등급 VS 내신 1등급 전략'부터 시작해 9일 '독서 토론으로 전과목 등급을 올려라', 12일 '불편한 진실! 대치동 특목자사고 진학율', 19일 '1등급이 되는 비밀은 단순하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병호 아이스크림에듀 수학연구소장과 김치헌 성균관대 초빙교수, 이정선 아이스크림에듀 대표 컨설턴트, 조관형 메가스터디 논술 모의고사 출제위원이 각각 강의를 맡았다.

▲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가 인공지능(AI) 기업 '아이플라이텍'과 AI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AI 스마트 통번역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버스마인드는 아이플라이텍과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국내 AI 교육 발전 및 시장 확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협약의 일환으로 1년간 AI 동시 통번역기 독점 판매 권한을 획득해 뇌새김 학습 프로그램 혹은 서비스 제공 등에 이를 활용할 계획이다. 학습 편의성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독점 지원받는 AI 스마트 통번역기를 증정하는 패키지도 출시한다.

▲SGC솔루션이 한국 우수 문화상품의 개발과 홍보를 위해 한국문화재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 전통문화유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한 공동의 목표로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SGC솔루션은 전통문화유산을 소재로 한 문화상품을 개발·생산하며, 한국문화재재단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공동 개발된 문화상품의 홍보와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SGC솔루션이 개발·생산하는 문화상품은 글라스락 제조 공장에서 만드는 유리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고궁, 공항 면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누적성혼 수 4만8000건을 돌파했다. 지난 7월 4만7000건의 성혼을 달성한 이후 약 5개월 만에 자체 성혼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한 것이다. 이날 기준 듀오의 성혼 회원 수는 4만8012명이다. 최근 듀오에서는 지속적인 신규 회원 증가로 인해 매칭 성사가 활발해지며 성혼회원이 대거 탄생하고 있다. 최근 3년간의 듀오 성혼 데이터에 따르면, 하루 평균 6명꼴로 결혼에 성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마블리' 마동석이 떴어요…미래엔초코, TV CF 첫 론칭[중기소식]

기사등록 2023/12/01 15:11:0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