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3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15년 전, 불의의 사고 때문에 하늘로 떠난 동생을 그리워하는 형 이동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3.12.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이동건이 어머니도 몰랐던 동생과의 마지막 이야기를 털어놨다.
3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15년 전, 불의의 사고 때문에 하늘로 떠난 동생을 그리워하는 형 이동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동건은 하늘로 떠난 동생의 봉안함이 안치된 성당에 방문했다. 매년 동생의 생일마다 성당을 찾는다는 이동건은 36번째 동생의 생일을 축하하며 꽃과 카드를 건넸다. 이동건은 "스무 살에 멈춰있는 네가 어른이 된 모습이 상상이 안 간다"며 동생의 사진 앞에서 한참 생각에 잠겼다. 슬프지만 애써 담담한 표정으로 동생을 기리는 이동건의 모습을 지켜보던 그의 어머니와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김해숙은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이동건 모친은 홀로 동생과의 시간을 보내고 온 아들을 집에서 만났다. 두 사람은 동생을 떠나보내야 했던 15년 전 그날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냈다. 호주에서 유학 중이던 이동건의 동생은 단지 쳐다봤다는 이유만으로 남성 2명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를 당했다. 비극적인 소식을 들었던 이동건은 "(소식을 듣고) 5초 정도 무너져 내린 다음 엄마부터 찾았다"며 동생의 죽음 앞에 슬퍼할 겨를 없이 부모님을 챙겨야 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동건의 어머니는 "아들을 화장할 때가 가장 힘들었다"며 아픈 기억을 고백했다. 이동건도 동생의 유골함을 안고 비행기를 탔던 때를 떠올리며 당시 감사했던 일을 어머니에게 털어놨다. 또한 이동건은 지금까지 어머니에게 단 한 번도 전하지 않았던 동생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다.
8살 터울의 동생은 형 이동건을 존경했을 뿐 아니라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고. 동생의 사건이 있기 전, 어느 날 이동건에게 동생이 전화를 걸어와 기적 같은 말 한마디를 건넸다고 한다. 이 얘기를 들은 이동건 어머니는 눈물을 흘렸고, 스튜디오의 모(母)벤져스 역시 모두 가슴 아파했다고 한다.
서동주는 지난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발리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 서동주는 하얀색 비키니를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청순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뻐요", "CF 한 장면 같습니다", "아름다워요", "너무 핫해요. 흰색이 잘 어울리시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서동주는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모델 출신 방송인 서정희의 딸이다. 올해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MBN 예능물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 등에서 활약했다.
[서울=뉴시스] 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 채널S 제작 예능 '놀던언니'에서 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 가수 미나, 스타 안무가 홍영주가 화끈한 입담을 뽐냈다. (사진=E채널, 채널S 제공) 2023.12.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 코 성형 수술 보정물을 뺐다고 고백했다.
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채널S 제작 예능물 '놀던언니'에는 김현정과 가수 미나, 스타 안무가 홍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놀던언니 5인방인 가수 채리나·이지혜·나르샤·아이비·초아는 김현정·미나·홍연주와 함께 세기말 감성이 가득한 나이트 클럽에서 모인다. 초장부터 격렬한 댄스파티로 온몸 인사를 나눈 이들은 서로를 껴안으며 반가워한다. 특히 이지혜는 샵과 데뷔 동기였던 스페이스A 김현정에게 "인상이 많이 좋아졌다"며 그간의 안부를 묻는다. 김현정은 "많이 선해졌죠?"라고 받아치더니 "코 수술을 했었는데 (보정물을) 뺐다"고 털어놨다.
이에 채리나도 "나도 뺐다"고 밝혀 웃음은 안겼다. 목사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김현정은 "돈을 빌려줬다 떼인 후 속상한 마음에 교회를 찾았다가 신랑을 만났다"며 결혼 스토리도 공개한다. "친구와 둘이서 소주 8병을 마신다. 남편이 '나랑 안 만났으면 객사했을지도 모른다'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반면 미나는 "난 안 놀았다. 남들보다 10년이 늦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언니, 그럼 락카페는 가봤냐?"라는 이지혜의 질문에 "가봤지"라고 답했다. 이어 "컴컴한 조명에 음악만 나오면 '그 분'이 오신다"면서 뒤늦게 춤바람이 났던 사연을 고백했다. 급기야 미나는 "나만 보길 바라는 마음에 스테이지에 드러누운 적도 있다"고 덧붙여 이지혜의 공감을 샀다.
[서울=뉴시스] 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 채널S 제작 예능 '놀던언니'에서 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 가수 미나, 스타 안무가 홍영주가 화끈한 입담을 뽐냈다. (사진=E채널, 채널S 제공) 2023.12.03. 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