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5관왕' 박남정 둘째 딸, 언니 따라 연예 활동 희망

기사등록 2023/06/09 11:08:06

[서울=뉴시스] 박남정. 2023.06.09. (사진 =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남정. 2023.06.09. (사진 =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가수 박남정이 두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남정은 지난 7일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아역 출신으로 K팝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로 활약 중인 큰딸 시은에 대해 "연기에서 노래로 확실하게 진로를 바꿨다"고 놀라워했다.

현재 박남정의 고민은 둘째다. 언니 시은이 연예계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둘째가 그 길을 따라가고 있는 것이다. 둘째 딸 시우 양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를 포함해 유명 대학교 연극영화과 5곳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배우 데뷔를 준비 중이다.

박남정은 자신과 여러 방송에 출연한 언니를 보고 둘째 딸이 트라우마를 느낀 것 같다고 봤다. 본인은 아빠와 연관 짓지 않겠다고 결신했다는 것이다.

박남정은 "(둘째딸이) 자기가 혼자 이를 악물고 대학 5군데를 동시 합격했다. 그 중 자기가 원하는 곳에 들어갔다. 꿈만 꾸고 있지 않을까 걱정인데 마음의 터전을 마련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