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 결혼식 영상 화제…축하 잇따라

기사등록 2023/05/26 15:00:27

최종수정 2023/06/01 11:21:44

대표적 커플 유튜버… 21일 결혼식

유튜브에 결혼식 현장 영상 공개

28일 2편 공개 예정… 엑소 수호 축가

대표적인 한국 커플 유튜버인 '엔조이 커플'이 결혼식 영상이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엔조이커플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대표적인 한국 커플 유튜버인 '엔조이 커플'이 결혼식 영상이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엔조이커플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대표적인 한국 커플 유튜버인 '엔조이커플'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엔조이커플은 25일 유튜브 채널에 '모든 순간이 영화 같았던 엔조이커플의 결혼식 ep.1 Wedding day'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장기 연애를 해온 '엔조이커플' 손민수와 임라라는 유튜브를 통해 커플 콘텐츠를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10년 연애의 결실을 이룬 결혼식 영상은 공개 18시간 만에 89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연애 시절 및 프러포즈, 웨딩 촬영 등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던 엔조이커플은 결혼식 현장도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 주례는 개그맨 선배인 이홍렬이 맡았다. 이홍렬은 손민수, 임라라와 유튜브를 계기로 세대를 뛰어넘은 인연을 맺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크리에이터 커플의 결혼식답게 다양한 볼거리도 가득했다. 양가 어머니는 '어머님이 누구니'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화촉점화를 했고, 신랑 손민수는 엑소의 '러브샷'에 맞춰 입장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샘킴, 댄스팀 라치카의 축하 무대도 이어졌다. 신부 임라라가 12년간 좋아했다고 알려진 '최애' 엑소 수호의 깜작 축가도 예고됐다. 엑소 수호의 축가는 28일 업로드될 결혼식 영상 2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엔조이커플의 결혼식에는 피식대학, 사내뷰공업, 오킹, 너튜브 리리코 등 다수의 유튜버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상 말미에 엔조이커플은 “저희가 이렇게 큰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었던 게 모두 엔조잉(엔조이커플 구독자 명)분들 덕"이라며 유튜브 구독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무명 코미디언이었던 임라라와 손민수는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하며 한국 대표 커플 유튜버이자 코미디언 유튜버 1세대로 자리매김했다. 엔조이커플 채널은 현재 구독자 227만 명을 보유 중이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email protected]

에디터 Carrot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엔조이커플' 결혼식 영상 화제…축하 잇따라

기사등록 2023/05/26 15:00:27 최초수정 2023/06/01 11:21:44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