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인스코비가 이너뷰티 브랜드인 '룰더핏'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인스코비는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 신제품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룰더핏 브랜드 대표 제품 4종에 이어 2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회사 측은 전용 자사몰 오픈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기존 제품과 이번 신제품을 기반으로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히알셀레늄 글로우샷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보충제다. 셀레늄과 아연이 함유돼있어 항산화, 면역기능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글루텐 아웃은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윤복근 교수팀과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글루텐 분해능 프로바이오틱스 2종이 함유된 제품이다. 룰더핏 글루텐 아웃의 원료인 글루텐 분해 유산균은 실험을 통해 약 70% 정도의 글루텐 분해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룰더핏의 히알셀레늄 글로우샷, 글루텐 아웃의 와디즈 리워드 프로젝트는 오는 27일 론칭될 예정이다. 와디즈 프리 오픈 기간과 본 펀딩기간엔 체험단 이벤트, 알림신청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72시간 내 펀딩 이벤트 등 100명 넘는 당첨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