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에스파 뭉치니 '뷰티풀 크리스마스'

기사등록 2022/12/10 10:19:25

[서울=뉴시스] 레드벨벳, 에스파. 2022.12.10.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레드벨벳, 에스파. 2022.12.10.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K팝 걸그룹 3세대와 4세대를 각각 대표하는 '레드벨벳(Red Velvet)'과 '에스파(aespa)'가 SM타운(TOWN) 겨울 앨범을 통해 뭉쳤다.

10일 이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과 에스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발매되는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선공개 곡 '뷰티풀 크리스마스(Beautiful Christmas)'를 협업했다.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렘을 안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감상을 담았다.

SM은 "레드벨벳과 에스파는 이번 곡으로 상큼한 보컬 시너지를 선사,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오늘이 최고의 순간이라는 곡의 메시지를 달콤하게 담아내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배가시킨다"고 소개했다.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2022 윈터 SM타운 : SMCU 팰리스(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타이틀 곡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으로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SM 소속 가수들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다.

'SM타운 : SMCU 팰리스' 프로젝트는 SM 세계관 '광야(KWANGYA)'에 존재하는 가상의 공간 'SMCU 팰리스'를 콘셉트로 삼은 것이다. 겨울앨범 외에 1월 1일 공연, 메타버스 체험, 전시를 함께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레드벨벳·에스파 뭉치니 '뷰티풀 크리스마스'

기사등록 2022/12/10 10:19: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