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 타러 에버랜드로 오세요…'스노우 버스터' 10일 문 연다

기사등록 2022/12/07 18:16:04

패밀리, 레이싱, 익스프레스 등 3개 눈썰매 코스 순차 가동

[용인=뉴시스] 에버랜드 눈놀이터 스노우 야드
[용인=뉴시스] 에버랜드 눈놀이터 스노우 야드

[용인=뉴시스] 신정훈 기자 = 에버랜드가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오는 10일 문을 연다.

스노우 버스터에는 총 3개의 눈썰매 코스가 갖춰져 있는데, 오는 10일 패밀리 코스를 시작으로 모든 눈썰매 코스가 순차 가동할 예정이다.

특히 2023개 눈사람과 함께 하는 올 겨울 에버랜드에서는 눈썰매장뿐만 아니라 스노우 야드,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양한 스노우 액티비티존을 새롭게 선보이며 뽀드득뽀드득 눈 위에서의 즐거운 겨울 추억을 선물한다.

'스노우 버스터'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부터 레이싱 코스, 익스프레스 코스 등 스릴 강도별 골라 탈 수 있는 3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그 중 200미터로 가장 긴 슬로프를 보유한 익스프레스 코스는 거대한 원형 튜브에 최대 4명까지 서로 마주보며 탑승할 수 있는 4인승 눈썰매가 전체 레인에 마련돼 있다.
 
스노우 버스터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눈썰매를 타지 않더라도 눈과 함께 다양한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노우 액티비티존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스노우 버스터 앞 광장에는 눈썰매 탑승 전 몸풀기를 하며 놀 수 있는 눈놀이터 '스노우 야드'가 오는 10일 오픈한다.

스노우 야드에서는 눈 쌓인 넓은 광장에서 미니 눈썰매를 자유롭게 타 볼 수 있으며, 눈사람과 눈오리도 만들고 이글루 포토존에서 멋진 겨울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다.

군고구마, 어묵, 꼬치 등 따뜻한 겨울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핫푸드존도 스노우 야드 옆에 마련했다.

[용인=뉴시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익스프레스 코스
[용인=뉴시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익스프레스 코스

또한 알파인 빌리지 입구 지역에는 커다란 열차와 함께 이글루, 빙하, 미니 눈썰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스노우 플레이그라운드'가 15일부터 오픈한다.

한편, 스노우맨 월드는 2023년 새해를 앞두고 세계 각국에서 모인 눈사람을 테마로 각양각색 2023개의 눈사람 세상이 펼쳐지는데, 2030 MZ세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스타그래머블 인증샷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의 코스별 오픈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gs5654@newsis.com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