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언니 결혼식 사회 이수근, 나 아는 척도 안 해"

기사등록 2022/12/04 11:22:41

[서울=뉴시스] 카라. 2022.12. 04. (사진 = JTBC '아는 형님'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카라. 2022.12. 04. (사진 = JTBC '아는 형님' 캡쳐)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카라 강지영이 이수근에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카라'의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영은 이수근과 '청출불패2'에 같이 출연한 인연이 있다며, 이수근이 친 언니의 결혼식 사회도 봐줬다고 밝혔다. 이에 이수근은 "축구선수 지동원이랑 친해서 갔는데 (신부가) 지영이 친언니더라"고 말했다.

강지영은 "나는 결혼식 때 서운했던 게 있다. 내가 분명히 있는 걸 알았을 텐데 나한테 한마디도 안 걸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수근은 "내가 그랬냐"고 당황하더니 "폐백 도와주러 갔다. 내가 대추 던졌다"고 농담했다. 그래도 강지영은 "내가 있는 걸 알 텐데 나한테 한마디도 안 걸어주고 내가 인사하러 갔더니 사라졌더라"라면서 계속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강호동은 "사회비 안 줬지?"라고 돈 문제로 몰아갔고, 이수근은 "너희 언니한테 얘기하라. 너무 생까더라"고 농담해 폭소케 했다. 그러나 곧 이수근은 "동원이가 와인, 위스키 선물해줬다"고 정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