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골프선수 황당 '불륜 루머'에 김태희 반응은…

기사등록 2022/10/07 08:01:06

[인천공항=뉴시스] 고범준 기자 =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지난 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혼배미사를 마치고 22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있다. 2017.01.22. bjko@newsis.com
[인천공항=뉴시스] 고범준 기자 =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지난 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혼배미사를 마치고 22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있다. 2017.01.2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톱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미모의 골프선수의 불륜 루머가 나온 뒤 비의 아내 김태희 반응이 화제다.

7일 연예계에 따르면, 비 측은 언론에 "김태희 씨는 루머를 처음 듣고 너무 황당해 박장대소했다. 완전히 없는 얘기라 처음엔 입장을 낼 생각을 안 했는데 온라인에서 루머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당황했다"고 밝혔다. 

결국 비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진위가 파악되지 않은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올리거나 악성 게시글을 작성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불법정보 유통금지 위반, 개인 간의 전송을 통한 허위 유포를 진행한 정황까지 모두 책임을 묻고 법적 절차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배우 조정석 역시 해당 루머와 관련 피해자다. 조정석 소속사도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의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면서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 사실과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돼 황당하다"고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25일 오전 경기 포천에 위치한 포천힐스CC에서 열린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2' 2R , 박결이 3번홀 티샷하고 있다. (사진=KLPGA 제공) 2022.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25일 오전 경기 포천에 위치한 포천힐스CC에서 열린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2' 2R , 박결이 3번홀 티샷하고 있다. (사진=KLPGA 제공) 2022.06.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한 잡지는 톱스타 A씨가 미모·지성을 겸비한 아내 B씨를 두고 프로골퍼 C씨와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보도했다. A씨가 연기·노래·춤에 모두 능하다고 해 비와 조정석 등이 특정됐다. 이후 온라인에 비·김태희 부부, 조정석·거미 부부를 둘러싼 확인되지 않은 각종 루머가 퍼졌다. 비·김태희 부부와 조정석·거미 부부는 연예계에 금슬이 좋은 부부로 각각 소문이 났다.

결국 C씨로 지목된 프로 골프선수 박결 역시 소셜미디어에 황당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어이가 없다. (비는) 몇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 (김태희와)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 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생기다니"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비·골프선수 황당 '불륜 루머'에 김태희 반응은…

기사등록 2022/10/07 08:01:0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