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서 알약·시큐어디스크 등 소개

기사등록 2022/09/27 09:27:54

사이버보안 중요성 인식 확산…지난해 이어 올해까지 연속 참가

이스트시큐리티 제품 소개에 중점…참가 기관과 기술 교류 기대

이스트소프트 “다양한 사이버보안 위협에 최적화된 대응 방안 소개할 것”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는 광주에서 열리는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스트소프트는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의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며 컨퍼런스 참가 기관 및 기업 관계자들과 기술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스트시큐리티가 서비스 중인 백신 ‘알약’’,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인터넷디스크’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이스트소프트는 현장에서 많은 문의와 함께 기술 교류도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정보보호학회 호남지부 추계학술대회’, ‘광주전남 공공기관 정보보안 워크숍’, ‘웹 취약점 경진대회’ 등 최신 정보보안 기술 및 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오는 29일부터 이틀 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정보원에서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양일 중 30일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호남권의 사이버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 중인 보안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 다양한 사이버보안 위협에 최적화된 대응 방안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스트소프트,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서 알약·시큐어디스크 등 소개

기사등록 2022/09/27 09:27:5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