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바람핀 여자친구 용서 한 적 있어…사이코 된 기분"

기사등록 2022/09/20 10:25:28

[서울=뉴시스] '이별도 리콜이ㅍ되나요?' 영상 캡처 . 2022.09.20. (사진= KBS Joy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별도 리콜이ㅍ되나요?' 영상 캡처 . 2022.09.20. (사진= KBS Joy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개그맨 양세형이 연애 경험담을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연애를 하면서 생겼던 '트라우마' 때문에 X와 이별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리콜남은 과거 여자친구의 계속되는 바람과 거짓말로 인해 큰 상처를 받고 트라우마에 갇혀 있었다. 과거 여자친구는 아이까지 있는 이혼녀라는 사실을 숨기고 연애를 했었다. 직업도 거짓이었고, 기간 중 3번의 바람을 피웠다. 하지만 리콜남은 금전적 지원까지 해주며 매달렸다.

특히 이날 양세형은 사연에 등장했던 '연인의 바람' 대한 자신의 이야기로 공감을 유발했다. 양세형은 리콜남처럼 과거 여자친구의 바람을 눈감아 준 적이 있음을 고백했다. 그는 "심증이 있어서 물증이 있는 것처럼 얘기를 했더니 걸려들었다. 그런데 '한 번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용서를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랬더니 의심병이 생기고, 내가 싸이코가 되더라"고 덧붙이며 "여자친구가 내 눈 앞에 없을 때의 모든 상황을 상상하면서 시나리오 작가가 되더라. 그래서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한 적도 있었다.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더라"고 한계가 있음을 전했다.

이어 자신이 경험을 해봤기에 리콜남의 마음도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다면서 “그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방법은 더 좋은 사람은 만나면 되는 거다. 그러면 트라우마가 치유가 된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