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최경순 안양 제2선거구 도의원 후보 "성과로 평가 받겠다"

기사등록 2022/05/16 11:01:50

15일 선거사무소 개소…최대호 안양시장 후보 등 400여 명 참석

최경순 후보 개소식 현장.
최경순 후보 개소식 현장.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시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안양 2동, 박달 1·2동, 석수 1·2·3동)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최경순 후보가 지난 15일 안양로 443 세원빌딩 2층에 선거사무실을 개소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필승을 다짐했다.

최 후보는 “성과로 평가받는 일할 줄 아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현재 제2선거구는 과거에서 벗어나 미래로 나아갈 정책형 도의원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 소통의 폭을 넓히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강득구 의원(안양 만안)의 선임비서관으로 지역의 각종 정책을 중앙으로 끌어 올리는, 실무적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기후 위기 극복, 탄소중립 등 시대적 정신 구현에 주력하겠다”고 했다.

이와 함께 “지역구 현안 해결은 물론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결에 앞장서는 등 만안 상권 활성화를 위해 책임감을 어깨에 걸고 뛰겠다”며 “지역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하고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민주당의 최대호 안양시장 후보, 민병덕(안양 동안갑) 의원과 국상표 안양시민연대 회의 상임대표, 박귀종 안양시호남향우회장, 김기성 중앙시장상인회장 등 지지자 400여 명이 참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민주 최경순 안양 제2선거구 도의원 후보 "성과로 평가 받겠다"

기사등록 2022/05/16 11:01: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