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지방선거 경남선대위 발대식, 필승 다짐

기사등록 2022/05/15 19:10:19

이준석 당 대표 "반드시 승리를 되찾아 달라"

박완수 도지사 후보 "압승으로 야당 심판" 강조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15일 오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남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김영선(왼쪽 세 번째부터) 창원의창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이준석 당대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등이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사진=박완수 선거사무소 제공) 2022.05.15.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15일 오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남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김영선(왼쪽 세 번째부터) 창원의창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이준석 당대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등이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사진=박완수 선거사무소 제공) 2022.05.15.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남선대위 발대식이 15일 오후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이준석 당대표, 김태호 국회의원, 김영선 창원의창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와 도내 시장·군수, 지방의회 후보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국민의힘 후보들은 '경남을 새롭게! 도민을 힘나게!'라는 구호와 함께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준석 당대표는 인사말에서 "이번 지방선거를 확실하게 뒷받침해서 반드시 승리를 되찾아 달라"고 당부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는 "윤석열 정부로 1차 정권 교체를 이룬 데 이어,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도 압승을 거둬 확실하게 야당을 심판해야 한다"고 말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15일 오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남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가 필승 각오를 다지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박완수 선거사무소 제공) 2022.05.15.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15일 오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남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가 필승 각오를 다지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박완수 선거사무소 제공) 2022.05.15. [email protected]
박 후보는 또 "선거 마지막까지 열정과 성실, 겸손의 자세로 임해 도민의 마음을 얻어 경남 전역에서 전승의 선거 결과를 이뤄내자"며 필승 각오를 다졌다.

발대식에 이어 박완수 도지사 후보 선거캠프를 찾은 이준석 대표는 "이번 선거 출마자들이 모두 당선돼 큰일을 하게 도와주면 윤석열 정부와 손잡고, 경남과 창원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들을 제대로 돕고, 경남과 창원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국민의힘 지방선거 경남선대위 발대식, 필승 다짐

기사등록 2022/05/15 19:10: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