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감성소환…'놀면뭐하니' 토요태 데뷔곡 18일 공개

기사등록 2021/12/17 08:49:40

왼쪽부터 하하, 미주, 유재석.
왼쪽부터 하하, 미주, 유재석.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놀면 뭐하니?+'가 결성한 그룹 '토요태'(유재석·하하·미주)가 데뷔곡을 발매한다.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18일 오후 6시 플로 등 음원사이트에서 토요태의 '스틸 아이 러브 유'(Still I Love You)를 공개한다. 음원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한다.

이 곡은 2000년대 인기 SNS인 싸이월드 미니홈피 속 추억 노래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도토리로 배경음악을 사고 미니홈피 속 집을 꾸미던 시절 추억을 상기시킬 전망이다.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라도·최규성)과 프로듀서 전군이 작업했다. 미디엄 템포 곡으로 MC 유재석과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의 애절한 목소리와 래퍼 하하의 감성적인 랩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도입부 내레이션은 유재석과 미주, 하하와 미주 등 다양한 버전으로 녹음을 진행한 상황이다. 음원에는 누구의 내레이션이 들어가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토요태는 15일 상암 MBC홀에서 열리는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데뷔 무대를 꾸밀 계획이었다. 도토리 페스티벌은 유재석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취소됐다. 하하를 비롯해 미주, 개그맨 정준하, 신봉선 등 출연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18일 6시 25분 방송은 그대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싸이월드 감성소환…'놀면뭐하니' 토요태 데뷔곡 18일 공개

기사등록 2021/12/17 08:49: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