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에코그린 상품전' 진행…"친환경 소비 촉진"

기사등록 2021/09/24 12:04:23

26일까지 패션·라이프스타일·식품 등 3개 분야 진행

친환경 제품 증정 사은 행사,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AK플라자는 오는 26일까지 분당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테마로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코그린 상품전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친환경 식품 등 세 가지 분야에서 진행된다. 패션 분야에선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전', '모카&힐링 그래스 기획전'을 포함해 리유저블 패션 마스크 브랜드인 '빅 웨일즈'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는 우드 칫솔, 우드 브러쉬, 분리수거함 등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제안한다. 식품 분야의 '분당의 부엌 에코 프렌들리 상품전'에서는 비건 스낵 브랜드 '잇팅더즈매터'의 전 품목을 10% 이상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의 외식브랜드인 '라롬드뺑'에서 비건 쿠키를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 분당점에서 AK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배달 음식과 추석 선물로 생기 아이스팩을 기부하면 음료 교환권을 주는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도 3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사회공헌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의류 기부 캠페인도 펼친다. 옷을 기부하면 기부 영수증과 함께 재사용 가능한 대형 타포린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AK플라자 마케팅 담당자는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소비 촉진 환경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통해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AK플라자 분당점, '에코그린 상품전' 진행…"친환경 소비 촉진"

기사등록 2021/09/24 12:04: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