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보조 출연자, 코로나 확진…황정민·임윤아 등 전원 검사

기사등록 2020/11/24 15:21:48

[서울=뉴시스] JTBC 새 금토극 '허쉬' 포스터. (사진 = JTBC) 2020.11.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JTBC 새 금토극 '허쉬' 포스터. (사진 = JTBC) 2020.11.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허쉬' 보조 출연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드라마 촬영이 중단됐다.

JTBC 새 금토극 '허쉬' 측은 2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보조 출연자 한 명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다"며 "확인된 즉시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배우 및 스태프 전원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주연 배우인 황정민과 그룹 '소녀시대' 멤버 임윤아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내달 첫방송 예정인 '허쉬'는 고인물 기자 '한준혁'(황정민 분)과 생존형 인턴 '이지수'(임윤아 분)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다.

한편 최근 코로나19가 급속한 확산세를 보이는 가운데 방송가에도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배우 강하늘과 김소현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촬영이 중단됐다. 해당 보조 출연자와 접촉한 스태프와 배우들이 검사를 받은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와 JTBC 새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스'의 보조출연자, SBS TV '조선구마사', JTBC '설강화'의 보조 출연자 등이 각각 감염돼 촬영에 차질을 빚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허쉬' 보조 출연자, 코로나 확진…황정민·임윤아 등 전원 검사

기사등록 2020/11/24 15:21:4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