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예능감 물 올라…이효리 입도 뻥긋 못할 것"

기사등록 2020/10/23 17:36:35

[서울=뉴시스] 가수 비. (사진 =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시즌비시즌')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가수 비. (사진 =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시즌비시즌')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비가 최근 물오른 예능감의 비결로 '시즌비시즌' 촬영을 꼽았다.
 
지난 22일 공개된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콘텐트에서는 비가 메이크업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비는 직접 화장을 지운 후 '생얼'까지 공개하며 과감한 변신에 나섰다. 이어 레오제이의 손길 아래 짙은 아이쉐도를 바른 아이돌 커버 메이크업부터 할로윈 메이크업까지 선보이며 변화를 뽐냈다.
 
레오제이와 대화를 이어가던 비는 "내가 최근 '시즌비시즌'을 촬영하며 부쩍 입담이 좋아졌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놀면 뭐하니?'에 다시 출연한다면 이효리도 입도 뻥긋 못할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한편 '시즌비시즌'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지난 7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돌파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비 "예능감 물 올라…이효리 입도 뻥긋 못할 것"

기사등록 2020/10/23 17:36:3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