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박태준, 깜짝 결혼 공개 "행복합니다"

기사등록 2020/10/08 09:55:13

[서울=뉴시스]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웹툰 작가 박태준과 아내 최수정 (사진 = MBC) 2020.10.0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웹툰 작가 박태준과 아내 최수정 (사진 = MBC) 2020.10.08.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웹툰 작가 박태준이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를 공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투병기도 들려줬다.

박태진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 건강을 되찾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후각, 미각이 아직 다 안 돌아왔다"며 평소 외출이 적은 편임에도 코로나19에 감염돼 고열, 오한 등을 겪은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줬다.

특히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소에 도착했을 때 방호복을 입고 땀을 뻘뻘 흘리며 일하는 의료진들을 직접 보고 가슴이 뭉클했다며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심을 전하기도 했다.

깜짝 결혼 소식도 공개했다. 박태준은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했다고 밝혔다.

그는 "연애는 10년 정도 했는데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며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아내는 나한테 베프라고 한다. 행복하다"고 말했다.

박태준과 아내가 함께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박태준의 아내는 지난 2010년 데뷔한 그룹 '롯데걸스' 출신 쇼핑몰 대표 최수정이다.

앞서 최수정은 지난해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마마무' 화사의 절친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라스' 박태준, 깜짝 결혼 공개 "행복합니다"

기사등록 2020/10/08 09:55: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