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1회, 트롯맨 반란 예고

기사등록 2019/12/23 14:26:29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고영상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제공) 2019.12.23.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고영상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첫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1회 예고 영상 공개와 함께 "실력파 101팀 참가자가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펼쳐낸 현장은 환희와 열광 그 자체였다"라며 "13인의 마스터 모두를 완전히 홀린 무대, 그 전설의 서막이 드디어 오른다"고 23일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은 MC 김성주가 "미스터트롯, 지금 시작합니다!"라고 외치자, 초대형 무대에 조명이 드리워지고 빨간 수트를 입은 101팀 참가자가 3열 횡대로 도열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후 노란 정장 차림의 참가자가 입에서 큰 공을 내뱉는 마술을 선보이거나 태권도복을 입고 공중돌기를 하는 참가자가 등장하는 등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어린이 참가자들의 무대도 시선을 잡았다. "대박이다" "말도 안 된다" "뼛속 깊이 트롯이야" 등 마스터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애끓는 감성을 폭발시킨 참가자들의 무대에 마스터 김준수가 "왜 이렇게 다 울리고 그래"라며 눈물을 쏟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 분이 제일 마음에 든다!"라며 일찌감치 선택한 장윤정, "거의 완벽한 보컬이라고 생각한다"며 극찬한 조영수, "이런 친구들에게 기회를 안 주면 누구에게 주겠습니까?"라며 목소리를 높이는 진성의 모습도 담겼다.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키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내년 1월2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1회, 트롯맨 반란 예고

기사등록 2019/12/23 14:26: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