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서구, 30일 청년채용박람회 개최 등

기사등록 2019/10/23 17:18:16

【대전=뉴시스】조명휘 기자 = 대전 서구는 오는 30일 구청 로비에서 '청년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민연금공단, 기룡전기㈜, ㈜성경식품, 씨크릿우먼㈜ 등 8개 업체가 참여해 현장 채용에 나선다.

 취업전문기관 잡앤킬의 정대웅 대표와 이인철(전 삼성그룹 채용 총괄) 지사장이 취업 전략 특강 강사로 나서 개인별 지원서 첨삭 지도도 할 예정이다. 


◇ 동구, 다문화 체험의 장 ‘다!다!다! 페스티벌’ 개최

대전 동구는 오는 26일 우송대학교 서캠퍼스 대운동장에서 다문화 가족과 유학생, 지역민이 참여하는 '㉰함께 ㉰가가는 ㉰양한 문화체험 다!다!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문화한마당과 체험행사, 장기자랑, 경품 행사 등이 진행되며, 목공예와 커피점토 공예, 풍선아트, 이중언어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 유성구, 2019 로컬푸드 페스티벌 & 마을공동체 한마당

대전 유성구는 오는 26일 국화꽃이 활짝 핀 유림공원 잔디광장에서 '2019 로컬푸드 페스티벌'과 '마을공동체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로컬푸드 페스티벌은 '유성애(愛)산다! 생산자와 소비자의 행복한 만남'을 슬로건으로 로컬푸드 직거래 매장과 소셜다이닝 요리체험, 로컬푸드 미술, 농기계 체험 등이 진행된다.

'유성매직-나, 너, 우리 마을을 채우다'를 주제로 열리는 마을공동체 한마당은 공동체별로 다양한 분야의 활동사항을 공유하는 성과전시회와 매직운동회, 마을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대전소식]서구, 30일 청년채용박람회 개최 등

기사등록 2019/10/23 17:18:1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