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홈피 리뉴얼…콘텐츠 강화

기사등록 2019/08/25 18:30:25

【서울=뉴시스】새단장한 현대엔지니어링 홈피.2019.08.25(제공=현대엔지니어링)
【서울=뉴시스】새단장한 현대엔지니어링 홈피.2019.08.25(제공=현대엔지니어링)
【서울=뉴시스】박영환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5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투자·채용정보와 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제고했다.

또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통일된 사용자환경(UI)를 적용하고 메인화면에 핵심정보를 배치해 현대엔지니어링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가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아울러 다양한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시장과 장소에 관계없이 자사 홈페이지에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1970년 현대엔지니어링 출범이후 현재까지 역사를 이해하기 쉬운 사진자료로 엮은 'HEC 역사관' ▲취업준비생들엑 현직 임직원들이 보내는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을 소개한 'HEC PEOPLE' 등 흥미로운 콘텐츠도 담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젊고 세련된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이미지를 외부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 홈페이지를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발돋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현대엔지니어링 홈피 리뉴얼…콘텐츠 강화

기사등록 2019/08/25 18:30: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