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1위 등극

기사등록 2019/04/30 11:57:53

겟잇뷰티 뷰라벨, 협찬·광고 완전 배제

수분탱크 마스크, 피부 진정·보습에 효과


【서울=뉴시스】성민지 기자 =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수분탱크 마스크'가 뷰티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올랐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철저히 배제하고 ▲성분 ▲인체적용 테스트 ▲사용자 후기 등을 반영해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코너다. 26일 '뷰라벨 마스크편' 방송에선 아이소이 제품이 마스크팩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수분탱크 마스크는 9가지 유해논란 성분 필터링을 거쳐 수분 상승도·피부결 개선도·피부적용 실험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은 이 마스크팩을 "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했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수분탱크 마스크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고밀도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을 돕는 어성초추출물과 함께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소이만의 특허 성분 ‘나투로 제이씨'(Naturo JC)를 함유했다. 피부 유해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마스크팩은 피부에 직접 닿고, 흡수력이 좋아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지 주의 깊게 살펴봐야한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아이소이 마스크팩의 착한 성분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아이소이,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1위 등극

기사등록 2019/04/30 11:57: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