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문제의 본질은 문준용 취업특혜"

기사등록 2017/07/10 11:48:40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자유한국당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홍준표 대표가 시계를 보고 있다. 2017.07.06. dahora83@newsis.com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자유한국당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홍준표 대표가 시계를 보고 있다. 2017.07.0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정윤아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10일 "문제의 본질은 문준용의 취업특혜"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최근에 여당 대표가 하는 말을 듣고 본말이 전도된 이야기라고 생각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특혜 여부가 있었느냐가 본질이고 그 중 아주 사소한 곁가지 즉 특혜채용에 대한 일부 증거조작이 있었냐 없었냐는 본질이 아니다"라며 "본질에 대한 수사는 도외시하고 곁가지를 가져다가 수사해 본질을 덮으려고 하는 건 본말이 전도돼 있다"고 지적했다.

  홍 대표는 "그리고 여당 대표가 그런 식으로 부적절한 발언을 해서 국회 전체를 파행시키는 것은 여당 대표답지 않다"며 "이 정부가 그 본질을 덮고 가려고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머리 자르기' 발언을 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정부를 직격했다. 

  그는 "그렇게 되면 본질 문제가 앞으로 정기국회에서도 공격적으로 나오게 될 것"이라며 "때문에 이런 문제는 정부여당이 슬기롭게 풀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홍준표 "문제의 본질은 문준용 취업특혜"

기사등록 2017/07/10 11:48: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