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라이즈가 일본 신곡 '올 오브 유'(All of You)를 선공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4일 밝혔다.
라이즈는 오는 18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올 오브 유'를 현지 음반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0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명 타이틀곡 음원을 미리 공개한다.
타이틀곡 '올 오브 유'는 너의 어떤 모습이든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고백송이다. 묵직한 드럼 비트를 중심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빅밴드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멤버 쇼타로의 내레이션은 물론 강렬한 사운드와 대비되는 달콤한 가사 표현이 특징이다. 매 후렴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사랑해"라는 한국어 가사도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24년 9월 발매된 라이즈의 첫 일본 싱글 '럭키'(Lucky) 이후 1년 5개월 만에 나온 신보다.
라이즈는 '럭키'를 통해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부문 플래티넘(누적 출하량 25만장 이상) 인증, 오리콘 위클리 싱글·합산 싱글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싱글 세일즈 차트 1위 등을 기록했다.
한편 라이즈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21~23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월드 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의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개최한다. K팝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