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새 유닛 JNJM, 데뷔 초읽기…스케줄 포스터 공개

기사등록 2026/02/03 14:08:41
[서울=뉴시스] 그룹 엔시티(NCT)의 새 유닛 '엔시티 제노재민'(NCT JNJM)이 3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보스 사이즈'(BOTH SIDES)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6.0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시티(NCT)의 새 유닛 '엔시티 제노재민'(NCT JNJM)이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엔시티 제노재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보스 사이즈'(BOTH SIDES)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엔시티 제노재민은 오는 7일 이미지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스토리 트레일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보스 사이즈'는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제노와 재민이 각자의 색을 드러내는 순간과 한 몸처럼 균형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6곡이 수록된다. 제노와 재민의 개성, 시너지 등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앨범 활동에 앞서 지난달 공개된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에 주연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엔시티 제노재민의 첫 미니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