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장흥군에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진행

기사등록 2022/10/25 17:39:44

전남 장흥군 탐진강 일대서 25일~28일 4일간 진행

이동식 버스서 VR 테마파크 게임 등 놀이콘텐츠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장흥군 거주 아동 및 가족들이 '4D VR 게임 버스'를 체험하고 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2022.10.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광온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카카오게임즈가 도시와 멀어 상대적으로 놀이 접근성이 낮은 아동들에게 직접 찾아가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제공해주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라남도 장흥군 탐진강 일대에서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25일부터 28일까지이다.

특히 이동식 버스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VR(가상현실) 테마파크 게임을 하는 등의 놀이 콘텐츠가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지역에 상관없이 게임 문화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찾아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8월 사회 공헌 활동 운영 지역을 확대해나가고자 장흥군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ight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