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에버소울' 세계관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2/09/15 17:56:32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정령'과 '구원자' 설정 안내

[서울=뉴시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세계관 소개 영상 시리즈 1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2022.09.1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세계관 소개 영상 시리즈 1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버소울'의 주요 등장인물인 '메피스토펠레스'가 게임 내 캐릭터인 '정령'과 주인공이자 이용자인 '구원자'에 대해 소개한다.

‘정령’은 인간과 오랜 시간을 함께한 유물에 영혼이 깃들어 태어난 존재지만 자신의 기원에 대해 알지 못한다. 정령이 영혼의 본질을 되찾기 위해서는 '정령'들을 이해하고 이끌어주는 존재인 '구원자'가 필요하다는 내용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 “다섯 번째 나팔이 울려 종말이 모든 것을 휩쓸기 전에, 정령들을 구원해달라”는 대사를 통해 종말을 앞둔 세계관과 정령을 지키는 '구원자'의 역할이 게임의 중요한 특징임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세계관 소개 영상 시리즈의 후속편을 공식 유튜브, 톡채널,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인연 콘텐츠를 비롯해 정령과 직접 소통 및 교감하고,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