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e커머스] 무더운 여름…살림의 질 높여 줄 주방가전부터 프리미엄 그릇까지

기사등록 2024/07/27 05:30:00

11번가, 28일까지 '핫 서머 주방가전 위크' 진행

쿠팡, 200년 역사 '세계 4대 도자기'도 로켓배송

롯데온, LG생활건강과 '서머 뷰티 세일 페스타'

(사진=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한 가운데, 이커머스업계가 살림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주방가전들부터 프리미엄 도자기까지 준비했다.

◆11번가, 28일까지 '핫 서머 주방가전 위크' 진행
 
11번가는 오는 28일까지 살림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주방가전들을 할인 판매한다.

다이어트 필수템 ‘프롬비 저당밥솥’, 신선한 스무디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음식물 쓰레기 냄새와 날파리로부터 해방시켜줄 ‘클레버팟 음식물 처리기’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덕션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수제맥주 제조기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200년 역사 '세계 4대 도자기'도 로켓배송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쿠팡은 프리미엄 키친관에 덴마크 로얄코펜하겐·영국 웨지우드·독일의 마이센이 입점을 마쳤으며, 헝가리의 헤렌드가 연내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200년~300년 이상 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급 브랜드로, ‘세계 4대 도자기’로 정평이 나 있다.

먼저 로얄코펜하겐은 200년 이상 오랜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다.

당대 최고의 장인이 손수 도자기에 그려 넣는 그림은 한 폭의 예술품으로 여겨진다. 2030 MZ 세대를 중심으로 ‘코페니’라는 애칭으로 부를 정도로 국내 인기가 높다. 와우회원은 로얄코펜하겐의 블루와 블랙 플루티드 프리미엄 라인 상품을 빠른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국의 대표적인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는 영국 왕실이 오랜 기간 사용해온 만큼 ‘여왕의 도자기’라고 불린다.

재스퍼 콘란이나 베라 왕과 같은 유수의 디자이너와 협업하는 등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쿠팡에서는 아카이브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르네상스골드 라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레드 컬러 도자기는 화려한 색감으로 파티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프리미엄 그릇은 가정 사용 용도부터 선물용, 전시용 목적으로도 구매가 늘고 있다.

특히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무제한 무료 배송과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롯데온, LG생활건강과 '서머 뷰티 세일 페스타'
(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엘지생활건강과 함께 썸머 뷰티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50ml)'과 '더 페이스샵 내추럴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크림(50ml)' 등을 1+1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비욘드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에멀전(500ml)'은 30% 할인된 가격에, '비욘드 엔젤아쿠아 수분진정크림 1+1' 기획상품도 1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자녹스, 차앤박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주말 단독혜택으로 '스포츠레저 데이'도 진행한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에서 입기 좋은 편안한 아이템과 골프, 자전거, 캠핑 연관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1만원 이상만 구매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좋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