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 '바이올렛 스파크' 선봬
세라믹 히팅 기술·온오프 스위치·인체공학적 디자인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BAT로스만스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업그레이드된 '뷰즈 고 2세대(VUSE GO)'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뷰즈 고 2세대는 기존 1세대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와 '바이올렛 스파크'로 구성된다.
뷰즈 고 2세대는 1세대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들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 높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는 입술과 기기가 닿는 밀착도를 높여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투명하게 디자인돼 남은 액상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다.
세라믹 히팅 기술이 보다 업그레이드 돼 기능적 측면도 강화됐다. 또한, 이전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오프 스위치도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온오프 스위치는 기기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안전장치로 잠금으로 설정하면 액상 누수 및 원치 않는 상황에서의 기기 작동 등 다양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새로운 뷰즈 고의 액상 용량은 2.0㎖(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전국의 편의점과 베이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뷰즈 고 2세대는 보다 강화된 기능과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