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시작"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간편식 출시

기사등록 2024/04/16 09:02:48 최종수정 2024/04/16 09:36:52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제품.(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까지 닭가슴살을 활용한 푸드 간편식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닭가슴살을 활용한 김밥·햄버거·샌드위치 등을 선보인다.

먼저 나들이 시즌에 접어들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진 만큼 피크닉 메뉴에 빠질 수 없는 김밥에 닭가슴살을 넣어 출시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 닭가슴살에 오이, 당근 등 신선한 채소와 함께 구성했다. 참깨소스를 활용해 퍽퍽함을 없애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이라는 취지에 맞춰 '포테이토에그통밀샌드', '그릴드치킨어니언버거' 등 샌드위치와 버거에도 닭가슴살을 결합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에는 지난 1월 출시한 인기 프로틴 상품 '세븐셀렉트 촉촉 닭안심바 바질'의 새로운 버전으로 담백한 맛의 '세븐셀렉트 촉촉닭안심바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앞서 출시된 바질맛의 경우 현재 냉장바 타입 상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하면서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세븐일레븐은 닭가슴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세븐셀렉트 촉촉닭안심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