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원더걸스 때 선예와 싸워"…샤이니 태민 "난 멤버들과 다"

기사등록 2023/08/07 11:50:53
[서울=뉴시스] 안소희, 태민. (사진=유튜브 채널 '안소희' 캡처) 2023.08.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아이돌 시절 일화를 털어놨다.

안소희는 지난 6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뭐? 소희랑 태민이가 술을 마셔? 중딩들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은 "우리가 중학교 3학년 때 데뷔했다. 둘 다 '정말 어릴 때 데뷔했다' 이런 식의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안소희는 "그때는 그 나이 때 데뷔한 아이돌이 많이 없어서 인상에 깊게 남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원더걸스 시절 귀여운 외모를 큰 인기를 얻었던 안소희는 "나는 막내였지만 '네네. 언니' 이렇게 안 했던 것 같다. 언니들이 잘 받아줘서 너무 고마웠다"면서도 "싸운 적도 있었다. 선예 언니랑 둘이 방에서 대치했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소희는 "서서 싸웠는데 다리가 너무 아파도 절대 안 앉았다. 하루 종일 스케줄을 하고 와서 다리가 너무 아픈데 절대 지지 않았다. 먼저 앉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태민 역시 "나도 샤이니 5년차까지는 많이 싸웠다. 제가 유일하게 멤버들하고 다 싸워봤다"며 "예전에는 서로가 모르니까 본인 생각이 맞다고 강하게 주관을 밀어붙이던 시절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태민은 "제가 욱하는 성격이 좀 있다. 예쁨도 많이 받는 대신 어리다는 이유로 뭔가 손해를 본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들이 있었다"며 "괜히 그 시절에 형들한테 욱하고 대들고 소리쳤었다. 싸우고 나면 옥상 가서 화해했다"고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